한컴타자연습2017 무료설치로 타자 속도 높이기

안녕하세요. 며칠 전에는 비가 많이 오더니 이제는 완전 가을인지 날씨가 좋네요. 컴퓨터를 하다가 갑자기 한컴타자연습이 생각이 나서 오랜만에 타자 속도도 볼겸 찾아보았지만 컴퓨터에 설치가 안되있더라고요. 예전에는 무조건 설치가 되어 있었는데 요즘에는 안되있는게 더 많은 것 같아요. 그래서 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알아보니 한컴타자연습2017 무료설치를 하는 방법이 있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한컴타자연습을 유료로 다운로드 받을 정도로 필요하지는 않은데 다행히 무료로 설치하는 게 있었습니다.

어릴때는 타자 속도도 높이고 싶고 친구들이랑 타자 속도 대결을 한다고 종종 이용했었는데 점점 기억속에서 잊혀져갔네요. 한컴타자연습에 게임으로 타자 연습을 하는 것도 있고 그래서 나름 재밌었는데 말이죠. 한컴2017 무료설치를 하여 사용해보니 디자인도 많이 변하고 온라인 게임 기능도 추가되어 있어 온라인 상으로 1:1 대전도 가능하고 다양한 게임이 있어 엄청 신기하더라고요. 설치하는 방법은 간단하니 사진을 보고 따라하면 금방 다운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글과컴퓨터 회사에서 한컴타자연습2017 무료설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글과컴퓨터에서 한컴타자연습뿐만 아니라 한컴오피스 체험판도 이용이 가능하니 필요하신 분들은 이용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우선 무료설치를 위해 한글과 컴퓨터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야 하는데요. 검색창에 검색을 하셔서 사진에 나온 사이트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셨다면 맨밑의 한컴타자를 누르면 한컴타자연습2017 무료설치를 받을 수 있는 화면이 나오는데요. 너무 작게 표시가 되어있어 찾기 어려울 수 있으나 맨 아래에 내려가면 사진처럼 표시되어 있답니다.

이 화면이 보인다면 파란 버튼의 한컴타자연습 온라인 버전 다운로드를 눌러 다운로드 받으면 완료가 된답니다. 무료버전인데도 퀄리티가 상당히 높고 온라인 대전을 통해 랭킹도 볼 수 있어 예전에 친구와 타자 대결을 하던게 생각났습니다. 그리고 본인의 캐릭터도 고를 수 있어 신기했는데요. 저는 보라색 머리 엠마를 선택했답니다. 타자 속도를 높이고 싶은 분들은 한컴타자연습2017 무료설치를 하여 게임도 하면서 타자 연습을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