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 12월 날씨 비가 오네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날씨가 좋아 여행가기 딱 좋은 날씨인 것 같습니다. 혹시 겨울 여행을 준비하고 계신 분들이 있으신가요?? 저는 직장인이라 겨울에 해외 여행을 가는 것은 아주 힘든일인데요. 그래서인지 겨울에 멀리 여행을 가는 분들을 보면 엄청 부럽답니다.

저는 후쿠오카 여행을 가고싶더라고요. 후쿠오카는 온천과 라면이 유명한 도시로 겨울에 가도 좋은 여행지랍니다. 그래서 오늘은 후쿠오카 12월 날씨를 알려그리곘습니다. 12월에 후쿠오카를 방문할 계획이 있는 분들은 후쿠오카 날씨를 미리 알아보고 가시기 바랍니다.

후쿠오카는 시내와 공항이 가깝고 버스로 시내를 둘러볼 수 있어 짧은 기간 여행을 가기도 좋습니다. 그리고 부산이랑 가까워서 고속 선박으로 3시간 정도면 도착할 수 있어 매우 가까운 편이랍니다. 항공편도 많이 있으니 가장 편한 방법으로 후쿠오카행 교통편을 예약하면 된답니다. 저는 내년 여름쯤에나 후쿠오카 여행을 갈 수 있겠네요. 나중에 겨울에 후쿠오카 여행을 가보고 싶습니다.

그럼 후쿠오카 12월 날씨를 알려드릴게요~ 12월 초에는 맑은 날과 흐린 날이 반반인데요. 비가 올 가능성이 있는 날도 종종 있으니 여행 일정의 날씨를 확인하시고 비가 오는 날은 실내에서 즐길만한 일정을 정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그리고 우산 챙겨가시는 것 잊지마세요~

12월 중순과 말에는 비가 오는 날이 적지만 그래도 비가 올 가능성이 있는 날이 있으니 일정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기온은 우리나라의 12월 온도보다 높은 편이니 옷차림을 조금 가볍게 해도 좋지만 우산이나 우의는 꼭 챙겨가셔야 겠네요.
저는 겨울에 여행을 가면 겨울옷이 두터워 짐이 많아 지는 것 같아 그게 좀 불편한 것 같아요. 그래서인지 겨울에 더운 나라로 여행을 가는 분도 많은 것 같습니다.

기온은 비가 오는 날이 있어 그런지 들쑥날쑥이지만 고온이 평균 13도 정도로 많이 추운 날씨는 아니랍니다. 그리고 온천은 추운 겨울에 즐겨야 더 좋은 것 같아요.
저녁에는 추울 수 있으니 밤 늦게까지 여행 일정이 있다면 목도리나 겉옷을 챙기는 게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후쿠오카 12월 날씨를 알려드렸는데요. 날씨는 예보와 다르게 변동 될 수 있는 사항이니 낮선 후쿠오카에서 당황하지 마시고 미리 대비를 하고 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리고 날씨뿐만 아니라 전압이나 교통편, 준비물 등 잘 체크해서 가셔서 즐겁고 행복한 후쿠오카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