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12월 날씨 미리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사카 12월 날씨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오사카는 우리나라와 가까운 일본에 있는 도시로 먹거리가 많아 먹방 여행을 하러 많이 가시는 것 같아요. 유니버셜스튜디오나 도톤보리, 오사카성, 오사카주택 등 볼거리와 즐길거리도 있어 가까운 해외여행지로는 적당하답니다.

그리고 교통이 발달되어 있어 자유여행으로 가기도 좋답니다. 저는 우정여행으로 친구와 함께 오사카 자유여행을 했었는데 자유여행을 하기 힘들지도 않고 즐거웠던 여행으로 기억에 남아 다시 가보고 싶은 도시입니다. 그럼 오사카 12월 날씨는 어떨지 한번 알아볼까요.

오사카 12월 날씨는 우리나라와 비슷한 기후를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우리나라 보다 조금 따듯한 날씨이니 미리 기온 체크하시고 옷차림을 정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너무 두터운 외투를 챙겨갔다가 더워서 짐이 될 수도 있으니까요.

12월 2일, 12일, 16일은 비가 올 가능성이 있으니 이 날짜에 여행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우산이나 우의를 미리 챙겨가는 게 좋겠습니다. 대체로 화창한 날씨이고 평균 기온은 14도 정도이니 지금 우리나라의 낮 온도 정도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적당한 두께의 외투를 챙기는 것이 좋겠네요.

12월 중순에는 12월 초 보다 더 흐리고 화창한 날이 별로 없네요. 우리나라 12월 날씨보다는 따듯하지만 조금은 추울 수 있으니 목도리나 외투를 꼭 챙겨야겠습니다. 12월 중순의 평균 온도는 12도 정도로 큰 차이는 없으나 최저 기온이 1도까지 내려가는 날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사카 12월 날씨의 온도는 변동이 조금씩 있어 일별로 날씨를 체크하여 옷차림을 정해서 가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어느날은 따듯했다가 다음날은 추워지고 이럴 수도 있어요~ 겨울옷이 두꺼워 캐리어에 짐이 많아질 수도 있지만 그래도 여행가서 감기 걸리는 것보단 따듯하게 입는게 좋겠죠 ㅎㅎ

이상으로 오사카 12월 날씨에 대해 알려드렸는데요. 날씨에 따라 여행 일정이 변동될 수도 있으니 날씨나 기온을 미리 체크하시고 가셔서 더욱 알찬 여행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기온에 따른 옷차림이나 짐도 체크하고 가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