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토피아 세탁소 가격표 및 할인 알아보기

민감한 소재의 옷이나 이불, 인형 등은 집에서 세탁하기가 어려워 세탁소를 찾게 되는데요. 크린토피아는 마트 안에 매장이있는 곳이 많아 장을 보러 가는 김에 자주 들리다보니 적립도 많이 쌓여서 계속 가게 되더라고요.그리고 포인트를 위해 멤버쉽 등록을 하니 할인 안내 문자도 받을 수 있어 더욱 좋은 것 같습니다.크린토피아는 할인을 정기적으로 진행을 하고 있더라고요.

동네 세탁소는 세탁소마다 금액이 달라 조금 더 저렴하게 이용하고 싶어서 여러군데 가격을 물어보러 다니고는 했는데요. 크린토피아는 체인이어서 그런지 정해진 금액이 있어 물어보러 다니거나 전화하지 않아도 인터넷으로 간단하게 알아볼 수 있답니다. 물론 옷 상태에 따라 금액이 조금씩 달라지기는 하지만  오늘은 크린토피아 세탁소 가격표 및 할인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요즘에는 셔츠를 세탁소에 많이 맡기시죠? 직장인 분들이나 학생들은 매일 입는 옷이라 찌든 때도 생기기 쉽고 매일 깔끔하게 다려입기도 번거로운데요. 세탁소에 맡기고 집에갈 때 찾으니 엄청 편하고 제가 세탁하는 것보다 훨씬 깔끔하더라고요.

그리고 세탁소에 가장 많이 가져가는 이불 가격표입니다. 이불은 이주에 한번 정도 세탁을 해주어야 가장 좋지만 저는 한달에 한번정도 세탁을 하는데요. 한달에 한번하는 이불 세탁도 집에서 하기에는 부피도 너무 크고 아파트에 살다보니 옥상이 없어 건조할 장소도 마땅치 않습니다. 크린토피아에서는 일주일에 두번 위의 세탁소 가격표에서 30%할인을 하는 날이 있는데요. 그 요일을 잘 이용하여 저렴하게 뽀송한 이불 세탁해보는 것도 좋답니다.

이불세탁 다음으로 많이 하는 것이 운동화 세탁입니다. 신발도 집에서 손세탁하기에는 번거롭고 힘들거라고요. 크린토피아는 운동화를 물세탁을 해주므로 고가의 신발은 전문 서비스를 이용해야 하는데요. 가격에 나온 어그부츠 세탁이나 복원서비스는 10~15일 정도 소요된다고 합니다.

모피나 가죽의류는 집에서 관리하기가 매우 까다롭고 세탁은 더더욱 집에서 할 수 없는데요. 관리가 까다로운 만큼 계절이 지나면 바로 세탁을 하여 보관해야 곰팡이도 안생기고 오래 입을 수 있습니다. 가죽의 곰팡이 얼룩이 생겼을 경우 제거를하는 서비스도 가능합니다. 하지만 세탁요금의 50%가 추가된다고 하니 정확한 요금은 매장에서 직접 문의해보시면 된답니다.

아웃도어 제품의 경우 의류 자체에 기능이 있어 그 기능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전문 세탁을 이용해야합니다. 집에서 세탁을 하는 분들도 많은데 그렇게 계속 세탁을 하다보면 아웃도어의 기능이 없어진다고 하더라고요. 크린토피아 세탁소에서는 아웃도어의 기능성을 복원 및 유지해주니 전문세탁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교복 세탁은 드라이를 해야하여 세탁소에 맡기게 되는데요. 깜박하여 교복을 못 맡겼다면 크린토피아 교복세탁 당일서비스를 이용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교복세탁 당일 서비스는 금요일 저녁이나 토요일 10시 이전에 맡기면 토요일 오후에 찾을 수 있도록 해주는 서비스인데요. 교복을 빨리 세탁해야 한다면 이런 서비스를 이용하면 좋답니다.

이렇게 크린토피아 세탁소 가격표를 알아보았는데요. 위에서 말해드렸다시피 크린토피아는 요일별로 할인을 하고 있답니다. 그럼 할인정보도 안 알아볼 수 없겠죠? 크리닝데이는 매주 수요일에 7%를 할인하고 마트 매장의 경우 목요일에 할인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매주 수, 토요일은 이불세탁을 30%할인을 하고 있는데요. 마트매장은 목, 토요일에 적용이 됩니다. 멤버쉽 가입을 하여 생일이나 결혼기념일을 등록하면 문자로 할인 쿠폰을 보내 주더라고요.

기념일을 7일 전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제일 쏠쏠한건 스탬프 쿠폰인데요. 5000원 이상 결제할 때마다 스탬프 쿠폰을 1개씩 찍어주는데 12개를 모으면 3000원 쿠폰을 준답니다. 저는 벌써 3000원 쿠폰을 5번이나 사용을 했습니다. 스탬프도 유효기간이 있으니 스탬프를 받았다면 빨리 사용해보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