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해외여행 추천하고 싶은 곳

안녕하세요. 이제 곧 추석이 다가오는데요.이번 추석 연휴는 최장기간으로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이 많습니다.해외여행이 처음이라면 어디를 가야할지 더 신중하게 선택하게 되는데요.그런분들을 위해 첫 해외여행지로 추천하고 싶은 곳을 알려드리게습니다.

 

01. 일본

일본은 우리나라와 가장 근접해있는 해외로 가까운만큼 항공편도 많고 비행기 티켓도 저렴하게 나옵니다.그리고 해외여행은 이동 시간이 오래걸려 처음 해외를 가보는 분들이라면 조금 힘들 수도 있는데요.일본은 1시간 내외로 이동할 수 있는 곳이여서 시간적 여유가 많지 않은 분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날씨도 우리나라와 비슷하니 옷차림이나 우기와 건기의 걱정없이 편하게 다녀올 수 있답니다. 일본 여행지 중에서도 오사카, 후쿠오카, 도쿄등 많은 곳이 있으니 마음에 드는 곳을 선택해서 가면 좋을 것 같습니다.

 

02. 싱가포르

싱가포르는 교통편이나 치안이 매우 잘되있어 첫 해외여행을 가기엔 안성맞춤입니다.  동남아 중에서 비교적 높은 물가이긴 하지만 동남아 느낌보다는 아시아와 유럽의 느낌이 녹아있어 색다른 동남아를 느껴보고 싶은 분들도 많이 찾는데요. 싱가포르의 관광지가 모여있어 이동하기에 편리하고 현지인들이 여행객들에게 친절하고 안전한 치안으로 여자들끼리 여행하기에도 좋은 장소입니다. 그리고 영어를 조금 할 줄 안다면 의사소통에는 큰 어려움이 없어 자유여행으로도 좋을 것 같습니다.

 

03. 홍콩

홍콩은 먹거리와 쇼핑을 위해 여행을 간다고 생각해도 될만큼 맛있는 먹거리와 쇼핑을 저렴하게 할 수 있는데요. 홍콩은 치안이 매우 좋고 물가도 우리나라와 비슷하여 안전하고 저렴한 해외여행을 원한다면 홍콩을 추천해드립니다. 그리고 비행시간도 3시간 30분 정도 소요되어 이동 시간도 오래 걸리지 않는답니다. 그리고 침사추이, 홍콩반도와 디즈니랜드등 볼거리도 많으니 첫 해외여행지로 부담없이 다녀올 수 있는 곳이랍니다.

첫 해외여행은 더욱 오래 기억에 남고 처음은 무엇이든 새롭고 두렵게 느껴지니 비교적 안전하며 치안이 좋고 교통이 편리한 곳을 위주로 첫 해외여행 추천하고 싶은 곳을 설명을 해 드렸지만 해외여행이 부담스럽지 않고 색다른 곳을 가보고 싶다면 더 멀리 떠나보아도 좋을 것 같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