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 s20 체크카드 혜택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오늘도 좋은 오후예요. 주말에 태풍 영향으로 인해 날씨가 쌀쌀해질 거라 예상했는데 아직은 날씨가 따뜻한 편인 것 같네요. 아무튼, 오늘도 간단하게 몇자를 적어보려고 하는데요, 오늘 알려드리려고 하는 정보는 바로 신한s20 체크카드 혜택에 대한 안내입니다. 신한은행을 이용하시는 분들 정말 많으실텐데요, 신한은행에서 제공하는 체크카드 중에서도 인기 많은 카드가 바로 신한s20체크카드더라구요, 신한 s20체크카드 이용하시는 분이나, 새로 체크카드를 발급받으려고 생각 중이신 분들은 다들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먼저 신한s20체크카드 사진입니다. 디자인이 나쁘지 않게 생겼는데요,  왜 s20인가 했더니 타이틀 또한 스무살, 첫 금융특권이라고 되어있네요. 아무래도 20대를 타켓층으로 한 체크카드인 것 같습니다. 연회비는 면제이구요, 브랜드는 마스터카드라고 하는데요, 카드 출시일은 2011년 9월 1일이며 신한은행 홈페이지 또는 신한은행 지점에서 카드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신한 s20 체크카드 혜택을 알아보자면 신한 s20카드의 서비스는 교통, 통신, 편의점, 서점, 학원, 토익, 요식, 테마파크, 영화로 나뉘는데요, 예를들어 몇가지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교통입니다. 교통은 버스/지하철/택시 이용시 최고 10% 캐시백이 주어진다고 하는데요, 이는 전월 실적규모에 따라서 교통할인한도가 정해진다고 합니다. 위 사진에 보시면 할인예시도 나와있네요.

다음은 편의점 혜택이예요. 전월실적에 따라 GS25에서 사용한 금액의 최대 2~7% 할인 캐시백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전월실적규모에 따라 할인율도 다르고, 월간할인한도도 다릅니다. 할인대상은 GS25에서 사용한 1만원 이상 결제건이며 거래금액 깆누 2만원까지만 할인적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할인가능금액 이상의 통합할인한도가 남아있는 경우에 대해서도 예시가 나와있는데 전월S20카드 사용실적과 거래금액, 할인가능금액, 할인여부, 비고 등으로 나뉘어 안내가 나와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요식에 관련해서입니다. 커피전문점(스타벅스/커피빈) 최대 20% 캐시백 혜택이 있는데요, 할인대상은 스타벅스/커피빈에서 결제한 금액으로 거래금액 기준 1회 1만원까지만 할인 적용되며 일 1회, 월 3회 적용할 수 있습니다. 커피전문점 할인대상거래가 다수인 경우엔 월간 최대 3천원까지 할인되며 충전카드(선불형) / 상품권 구매는 할인대상에서 제외된다고 해요. 패밀리레스토랑(TGI Friday’s) 최대 20% 캐시백도 봐보면 일 1회 월 2회 적용가능하며 TGI 할인대상거래가 복수인 경우 월최대 5천원까지 할인된다고 해요. 상품권 구매는 할인대상에서 제외된다고 합니다.

여기까지 신한s20 체크카드 혜택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봤는데요, 신한카드 홈페이지로 접속하셔서 신한s20 체크카드를 검색해보시면 더욱 자세한 혜택에 대해서 확인이 가능하며, 바로 신청도 가능합니다. 조금이나마 유익한 정보가 되셨길 바라며 오늘 포스팅은 여기에서 줄이도록 하구요, 앞으로도 도움이 될만한 정보들 많이 알려드리려 노력하겠습니다. 오늘도 모두 행복하고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래요.

Leave a Comment